티스토리 뷰
목차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등 유명배우가 총출동하는 넷플릭스에 새로운 드라마 닭강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넷플릭스 드라마 닭가정
<마스크걸>, <D.P.>, <스위트 홈> 등 웹툰 원작기반의 드라마로 큰 인기를 맛봤던 넷플릭스가 3월 15일 드라마 <닭강정>을 방영합니다. 미스터리, 판타지, 코미디가 합쳐진 퓨전 코미디로 영화 <극한직업>, <스물>의 감독인 이병헌 감독이 찍은 영화입니다.
주연배우로는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배우 류승룡와 안재홍이 메인을 담당하게 됩니다. 다양한 장르를 소환했던 배우들이고 코미디 관련에서도 믿고 보장이 되어 있는 배우이다보니 기대가 됩니다.
조연배우로는 김유정과 김남희, 정호연이 나와서 맛있는 감초역할을 해줄 것 같습니다. 류승롱, 안재홍이 닭가정 같은 역할이였다면 김유정, 김남희, 정호연은 소스같은 역할이 될 것 같습니다. 닭가정의 맛도 중요하지만 소스의 맛도 중요하기 때문에 최근 몇년간 출연작들에서 큰 성과를 거둔 배우들이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총 10부작으로 2024년 3월 15일날 개봉합니다.
2. 닭강정 줄거리
최선만(류승룡) 모든 기계라는 회사의 사장이고 딸 최민아(김유정)과 함께 삽니다. 최민아(김유정)은 고등학생이지만 어린아이처럼 대합니다.
고백중(안재홍)은 모든기계의 인턴사원으로 최민아(김유정)을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최선만(류승룡)이 만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가게 되고 닭강정으로 변해버립니다. 최선만(류승룡)은 최민아(김유정)을 되돌리기 위해 기계를 조사혀라고 하지만 기계는 사라져버립니다. 이걸 고백중(안재홍)에게 말하고 도움을 구한 뒤 같이 최민아(김유정)을 구하기 위해 닭가정이 된 이유를 착기 위해 나서는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사건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드라마 닭강정은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는데 줄거리는 비슷하지만 결말은 완전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드라마와 웹툰의 색다른 결과들과 맛들을 구경할 수 있을 꺼 같습니다.